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KB펫코노미적금 안내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8. 2. 28. 17:10


KB펫코노미적금 안내

대한민국의 반려동물 양육 인구 1000만 시대에 접어들면서 관련 시장도 쑥쑥 커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금융권도 관련 금융 상품 과 이색 이벤트 등으로 신시장 개척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는 26일 올바른 펫티켓을 배우고 반려견의 문제 행동도 바로 잡을 수 있는 고객분들을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까지 개최를  진행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KB국민은행 KB펫코노미적금 금융 상품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펫코노미는 반려동물을 의미하는 펫(Pet)과 경제를 뜻하는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종합 금융 상픔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금융 생태계 조성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신조어 입니다. KB 펫코노미적금 금융 상품 은 반려동물과 관련된 우대이율과 다양한 혜택(펫쇼핑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용적금 금융 상품 입니다.


 





KB펫코노미적금 금융 상품 가입대상으로는 실명의 개인으로 공동명의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적금 상품 계약기간은 월단위로 12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운영하실 수 있으며 적립방법 및 저축금액은 정액적립식 신규 시 약정한 월 1만원 이상의 저축금액을 매월 약정한 날짜에 동일하게 저축하여야 하며, 자유적립식 매월(해당월의 초일부터 말일까지) 1만원 이상 1백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자유적립식 예금의 경우 1인 10계좌로 제한합니다. 그리고 금리는 고시이율 + 우대이율로 구성되며 이자지금방식은 만기일시지급식으로 지급됩니다. 우대금리는 친구추천, 페코노미카드, 인터파크펫 등을 충족시 최고 연 0.6%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KB펫코노미적금 금융 상품 부가서비스는 만기이자(세전)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반려동물 보호를 위한 기부금으로 출연으로 기부비용은 KB국민은행이 부담하며 기부금 집행 시 기부처, 기부금액 등 관련 내용은 KB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방송, 신문 등의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KB국민은행 KB펫코노미적금 금융 상품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KB펫코노미 금융 상품 패키지를 출시하여 여러 금융 상품 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확인하고 반려동물 양육가구에 필요한 금융 상품 이라고 생각하여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