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푼테크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8. 11. 13. 19:17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푼테크

적은 돈을 모아 목돈을 만드는 푼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울리는 문자 전송 알림음! 얼마를 저금할지 묻는 문자에 답하면 자동으로 저금이 됩니다. 공인인증서 비밀 번호를 입력하고서 이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푼돈을 틈틈이 저금할 수 있습니다. 3천 원으로 시작했다면 눈을 굴리듯 매주 액수가 배로 늘어나는 적금 상품도 있습니니다. 오늘은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상품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상품은 매일, 매주, 매월 26주 저금도 자유로베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상품 입니다. 조건이나 손해없이 내맘대로 지켜야하는 납입일, 납입횟수로 인한 금리 손해나 불편이 없는 적금 상품입니다. 자동이체 방법으로 편리하게, 추가 납입도 자유롭게 탄력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상품 은 자동이체로 적금 납입을 설정하시면 안정적으로 적금 운용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금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운용할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그리고 26주간 변화하는 재미에 빠져있는 사이 만기 달성이라는 놀라운 순간을 맞이할 것 입니다.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상품은 추가 납입도 언제든지 가능하며 원금이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만기시 지급되는 이자도 함께 커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급할땐 부담없이 긴급출금도 해지없이 가능합니다. 최대 2회까지 긴급출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연장으로 복리효과도 보실 수 있는데 최대 5회까지 만기시 원금과 이자가 다시 원금으로 재예치되는 적금 상품 입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상품 기본금리는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 연 1.80%,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연 2.00%, 24개월 이상 36개월 미만 연 2.10%, 36개월 연 2.20% 입니다. 그리고 자동이체 우대금리로 만기 달성시 연 0.20%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푼테크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서도 푼테크로 목돈을 만들기 도전해보시기 바라며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