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상식

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히 알아보기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6. 11. 15. 08:57

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서는 최근에 언제 서점에 들려 보셨는디요? 저는 가끔 서점에 들려 책을 둘러보는데 책을 구입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책만 보는 것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서점 중에 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히 알아보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전국에 교보 문고 영업점이 많이 있는데 교보 문고 전국 영업점은 서울, 수도권, 지방, 교내서점으로 구분되어 지는데 아주 간단히 확인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 에 접속하셔서  영업점 안내로 클릭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은 전국 영업점 모두 같지 않고 영업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휴무일은 설(당일), 추석(당일)에 한하여 시행하고 있는데 영업점 마다 조금씩 다르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교보 문고 영업점 중 방문하기를 원하시는 영업점의 주소는 다음과 같이 안내드릴 수 있으니 인터넷 영업점 안내에서 영업점별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례로 광화문 교보문고 주소를 확인한 결과 입니다.





교보 문고 주차안내도 다음과 같이 영업점 마다 다르게 부과하고 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셔서 교보문고에 방문하실 경우를 대비하여 알아두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과 같이 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히 알아보기를 안내해 드렸는데 혹시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