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상식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이용안내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6. 11. 28. 10:04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똘이의 생활정보 입니다. 여러분들께서 보험 회사 를 통한 여러가지 상품을 가입하여 이용하고 계신 상황에서 여러가지 지금 가입한 보험에 대한 문의 및 보험 신청이 있으실 경우 보험 회사 또는 인터넷 보험 설명이나 약관을 통해 확인하려 하시지만 너무 어려운 용어로 말미암아 고객 센터를 통한 문의를 하시는데 오늘은 교보 생명 보험 가입자분들께서 이용하시는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이용안내에 대하여 말씀드리려 합니다.



우선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전화 번호 확인을 위하여 교보 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시고 아래의 설명과 같이 따라해주시면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 포털 검색란에 교보 생명 입력후 검색해주세요 -> 고객센터 -> 고객센터 메인 -> 왼쪽 개인고객/기업고객 으로 부분하여 필요하신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전호 번호 가 확인 가능하십니다.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전화 번호 확인하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교보 생명 ARS안내인데 오른쪽 맨밑 ARS안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확인 가능하십니다. 보험상담과 융자상담으로 구분되어 아주 간편하게 해당번호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상담에 대한 교보 생명 ARS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융자상담에 대한 교보 생명 ARS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과 같이 교보 생명 고객 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렸는데 다음과 같이 필요하실 때 필요한 항목을 찾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