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상식

잠실 교보문고 영업시간 안내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7. 8. 24. 10:49

잠실 교보문고 영업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똘이의 생활정보 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어떻게 피하고 계신가요? 오늘도 비소식으로 하늘이 잔뜩 찌푸려있는데 아무쪼록 비피해소식이 없었으면 합니다. 저는 우리아이와 함께 서점을 방문하여 책도 구경하고 필요한 도서도 구매하고 더위도 식히며 아이들에게도 책읽는 습관을 길러주고 아주 좋은점이 많아서 주기적으로 자주 서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으로 책을 구매해도 좋지만 아이와 함께 가서 직접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좋더라구요! 저는 잠실에 교보문고가 가까워 지난번에 아이와 함께 조금 일찍 갔다가 30여분 기다린 경험이 있는데 여러분들께 이런 착오가 없도록 잠실 교보문고 영업시간 알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교보 문고 잠실 점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교보문고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누르시고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홈페이지 맨 아래 오른쪽에 있는 영업점 안내 메뉴를 선택하시고 클릭하시면 전국 교보문고 모든 영업점을 확인하시고 선택하실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중에 본인이 원하시는 영업점을 선택하시면 선택하신 영업점 교보문고 영업시간 과 휴무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잠실점을 선택해서 잠실 교보문고 영업시간 과 휴무일 그리고 교보 문고 잠실 점 위치, 주차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잠실 교보문고 영업시간은 09:30~22:00이며, 정기휴일은 설(당일), 추석(당일)이며, 전화번호 1544-1900 그리고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 캐슬프라자 지하 1층 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보 문고 잠실 점 주차에 대한 안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교보문고 영업점이 많이 있는데 교보문고 영업시간 과 휴무일은 영업점마다 다소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니 항상 원하시는 교보문고 영업시간 을 위에서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셔서 필요하신 도서를 구매하시기를 추천해드리니다.



이상과 같이 잠실 교보문고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