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신한은행 엘리트론 안내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6. 11. 15. 18:39

신한은행 엘리트론 안내




안녕하세요! 똘이의 생활정보 입니다. 오늘은 신한 은행 신용 대출 중에서 취급하는 여러 대출 상품 서비스중에 신용 대출 상품인 신한은행 엘리트론 에 대하여 안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대출 상품 서비스는 신한 은행 신용 대출 활성화를 위하여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공무원, 정부 투자기관, 초중고교 및 대학교 등 학교기관과 우량기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대출한도 및 금리를 우대해 주는 신용 대출 상품 서비스 입니다.


우선 신한은행 엘리트론 대출 신청 자격은 공무원, 정부투자기관, 초/중/고교 및 대학교 등 학교기관과 당행이 선정한 우량기업체 재잭 임직원으로 엘리트 론 업체에서 엘리트론 업체로 이직한 경우에는 전직장의 재직기간이 인정되며, 선출직 또는 임시직 공무원 및 군인은 자격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재직기간이 6개월 미만인 신입직원은 새내기 직장인 대출 대상 입니다.

 



대출 한도는 일시상환방식 및 원리금분할상환방식으로 신청할 경우 최고 1억5천만원 이며 기타한도로 엘리트 론 대상업체에 신규입사하는 직원의 경우 최고 3000만원 범위내에서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으로 신청시 1억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새니기 직장ㅇ니 대출 한도는 최고 30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한 신한 은행 신용 대출 입니다.


신한은행 엘리트론 대출 금리는 고정 또는 변동 금리로 기준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 적용한 최종금리는 최저 연 4.39%(2016년 11월 03일 기준 우대금리 1% 적용 시) 적용 받으십니다.  그리고 대출 기간은 일시상환대출의 경우 건별대출로 1년 1년이내(협약에 의한 경우 3년이내 운용가능), 유동성한도대출 1년이내, 분할상환대출은 3년과 5년 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일시상환대출은 만기일시상환, 전액 분할 상환대출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불균등분할 상환대출, 인터넷재출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만 신청 가능한 신한 은행 신용 대출 입니다.

신한은행 엘리트론 신청시 문의 사항은 고객 상담센터 1577-800(서비스 코드 642) 은행휴일 제외한 09:00~18:00까지 상담 가능하니 자세한 상담을 통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댓글